제목

배달전문 JHY치킨 강남서초본점, 여름 입맛 살려줄 메뉴 3종 선보여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FETV=장명희 기자] 배달전문 JHY치킨 강남서초본점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집나간 입맛을 살려줄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땀을 많이 흘리고 입맛이 떨어지면서 지치기 쉬운 계절이 여름이다. 이럴 때일수록 입맛을 살려주는 메뉴가 필요하다.

배달전문 JHY치킨 강남서초점은 ‘기본에 충실한 치킨’을 슬로건으로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명품속초닭강정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입맛을 돋워주는데 ‘단짠’보다 강력한 것은 없다. JHY치킨의 명품속초닭강정은 유명 닭강정 매장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된 것으로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느끼하지 않으면서 달콤 짭쪼름한 닭강정은 밥 도둑으로 손색이 없다.


무더운 여름 밤, 시원한 맥주에 곁들일 안주가 필요하다면 후라이드치킨이 제격이다. 깨끗한 기름에 튀겨 낸 후라이드치킨은 바삭한 식감이 맥주 맛을 더욱 살려준다.

 

가족, 친구와 한끼 식사를 대신할 메뉴를 찾는다면 새콤달콤한 맛의 양념치킨을 선택해보자. 누구나 좋아하는 양념치킨은 풍성한 식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JHY치킨은 배달 음식에 대한 소비자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 위생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 덕분에 최근 식약처로부터 위생등급 ‘매우 우수’ 인증을 받기도 했다.

 

특히, ‘맛있는 치킨집 이야기’를 주제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영상 가운데 ▲치밥 만들기 ▲ASMR 먹방 ▲드론 배달 과정 등은 최근 트렌드와 부합하면서 재미까지 갖추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JHY치킨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등 주요 배달 어플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Copyright @FE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닭강정(최근).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